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샐리샌드 샐러드 후기 /샐러드정기구독/ 샐리샌드리뷰 /샐리샌드 닭가슴갈 샐러드 / 부산샐러드 / 서울샐러드 /부산샐러드 정기구독

by 상승남 2021. 5. 3.
728x90
반응형

 

 

 

부경대학교 경성대학교 근처 샐러드 맛집인 샐리샌드에서 

 

샐러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무지개피트니스에서 헬스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찾고 있었는데

 

딱 적당한곳이 여기 샐리샌드 샐러드 였습니다.

 

샐러드 정기구독 구매도 생각하였으나

 

바로 신선하게 포장하여 구매하는것이 훨씬더 맛있고

 

가격도 저렴했기에 샐리샌드 샐러드가 좋았습니다.

 

 

 

이 닭가슴살 샐러드는 샐리샌드 메뉴중

 

더블로 된 2끼치로 먹을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서비스로 할라피뇨 소스도 사장님께서 챙겨주셨습니다. ^^

 

 

싱글보다 더블을 하면 가격도 더 저렴하면서도 토핑도

 

추가로 3가지가 더 들어간답니다.

 

호박무스, 아몬드, 베이컨 토핑이

 

추가로 3개더 첨부해주어요 ^^

 

저는 점심 저녁일 이 샐리샌드 샐러드로

 

나누어서 먹고있습니다 ㅎㅎ

 

 

샐러드 개봉전 가까이에서 찍은사진입니다. ㅎㅎ

 

 

 

안에 닭가슴살도 제법 들어 있으며 다양하게 야채 및 토핑이 있어

 

샐러드 준비의 번거로움을 많이 편리하게 

 

샐리샌드는 도와주었습니다.

 

제가 사서 요리하나 사먹으나 가격은 비슷한것 같드라구요.

 

 

 

포스팅하면서 보니깐 다시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호박 무스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샐리샌드에는 몸에좋은 병아리콩까지 넣어주어서

 

매우좋습니다.

 

단백질과 야채가 적절하게 잘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위에 큰 소스 원래주문한 고소한참깨 소스인데

 

원래 유자소스만 먹다가 고소한참깨 소스를 먹으니

 

야채의 쓴맛도 잡아주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샐러드의 필수! 맛있는 소스! 소스!

 

다음에도 참깨 소스로 주문하려고 합니다. ㅎㅎ

 

서비스로 주신 할라피뇨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는 소스 였습니다 ㅎㅎ

 

 

참깨 소스 개봉해본 사진입니다 ㅎㅎ

 

뿌려먹어서 후루룩 다먹어 버렸네요 ㅎㅎ

 

내일또 먹을예정입니다 ㅎㅎ

 

단골이되었네요 ㅋㅋ

 

이상 샐리샌드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 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