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인스타크랩 후기 킹크랩주문 대게주문 /배달의민족 인스타크랩/ 배달의민족킹크랩 /내돈내산 후기

by 상승남 2021.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이번에는 집에서 인스타크랩에 킹크랩과 대게를 주문하여 간단하게 리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

 

집에서는 큰사이즈로 약 3마리로 주문하였으며 주문가격은28만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게나 킹크랩은 언제나 먹기가 힘들정도로 가격이 항상 높습니다 ㅠㅠ

 

 

 

게딱지 위에 맛있는 볶음밥이 볶아져 있네요 ㅎㅎ 먹어보니 약간느끼한맛도 있지만 고소하고 김치하고 같이

곁들여 먹으면 정말 꿀맛일것 같았습니다.

 

 

다리도 전부 손으로 뜯어먹기 쉽게 손질되어 있으며 갈라주기만 하면

젓가락으로 찝어 먹기 편할정도로

 

전부 손질되어 있습니다.

 

 

 

인스타크랩 먹는방법이 박스에도 맛있게드실수 있도록 설명되어있습니다.

 

 

 

 

구성으로는 라면과 소스 음료수도 함께 동봉을 해줍니다.

 

 

 

 

이렇게 갈라져있는 게살을 뜯어보면 안에 살이 가득차들어있습니다

 

 

 

먹기전에 사진찍는게 참기정말 힘들어습니다 ㅎㅎ

 

 

 

하얀살이 가득하네요 ㅎㅎ 먹어보면 짭쪼름한맛이 실제 부드러운 게맛살 같은 느낌입니다.

 

 

 

 

신기한것은 다리마다 맛이 다다르며 특유의 맛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살이 한가득하지요 ^^

 

 

 

 

이렇게 건져서 입안에 쏘옥~ 먹어주시면 됩니다.

 

 

 

비싸서 자준못먹지만 ㅠㅠ 먹을때만큼이라도 맛있게 먹어줍시다

 

 

 

 

여기 통통한 다리안에도 살이가득합니다. 저렇게 뜯어져있어서 뽑아서 먹기만하면됩니다.

 

 

 

 

안에 살이가득찬게 보이시나요?

 

 

 

이렇게 재껴주면 안에살이 따라나옵니다.

 

 

 

저는 재끼다가 반만나와서 젓가락으로 빼주어 먹었습니다 ㅎㅎ

 

 

 

 

단면에 살이 가득한게 보이시나요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몸통도 다 갈라져있고 젓가락으로 싹싹 긁어먹어주면 됩니다.

 

 

 

살이 한가득 들어있네요 ㅎㅎ

 

 

 

자주먹진 못하지만 기념일이라던지 특별한날에 온가족이 함께 먹기좋은 식사인것 같습니다.

 

 

인스타크랩 특별한날에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