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파심기 부터 요리까지!(꽃게된장국) / 신기한 파꽃 /화분에 파심기 / 집에서 파심기 / 파키우기 / 파심기/ 파요리/ 파재배

by 상승남 2021. 5. 9.
728x90
반응형

 

 

 

요새 파가 금값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돌았죠 ㅠㅠ 그래서 저희집에서도 파를 몇개 시험삼아 심어보았습니다 ㅎㅎ
화분에 심은지는 약 한달에서 두달정도 된것 같습니다
파가 어느정도 무럭무럭 자란것 같습니다

 

파에는 꽃이 피는줄 저는 처음 알았네요 ㅎㅎ 매일 시장 또는 마트에서파는 파만 사먹다보니 파에 꽃도피는건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이러면서 재배하는 재미도 있는것 같습니다

 

파꽃이 생각보다 예쁩니다 ㅎㅎ 짧앗다면 꽃용으로도 손색이없을것 같네요 ㅎㅎ

 

꽃잎이 매우 얇으며 수십개의 꽃잎으로 파꽃은 이루어진것 같습니다

 

이렇게 조그맣게 피어난 파꽃도 있었네요

 

요리를 위해 파 2개를 가위로 잘랐습니다 오늘은 심은파를
요리에 사용하기 하기위해 잘리보았습니다
과연 어떤요리에 사용될가요 ㅎㅎ

 

다음 요리에도 파를 아직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우선 심은 파를 잘라내어 가져와 흐르는 물에 씻어줍니다

 

먹기전 기념으로 한번더 파꽃을 찍어보았네요 ㅎㅎ

 

오늘의 요리는 바로 꽃게된장국 입니다 ㅎㅎ
아침일찍부터 구수한 꽃게된장국 냄새에 군침이 도네요

 

된장국위에 거품 생기는걸 덜어줍니다

 

드디어 가져온 파를 썰어서 된장국에 넣어줄 준비를 해줍니다

 

송송송 썰어줍니다 ㅎㅎ 시중파보단 작지만 그래도 직접심은파를 먹는것이 신기하네요 ㅎㅎ

 

먹기좋게 썰어주어서 된장국에 넣어줄 준비를 마쳤습니다

 

된장국에 파를 넣어주니 빛깔이 너무 고와졌네요 ㅎㅎ
아주 먹음직 스럽습니다

 

보글보글 잘끓여줍니다 파를 심어보길 잘한것같습니다

 

크 밥한숟갈 들어가면 정말맛있겠습니다

 

 팔팔 끓여주면 요리가 완성입니다 ㅎㅎ 이번에 심은파를
직접요리까지 해보았는데요 금값 파시대에 파를 직접 심어 요리를 해보는건 어떨가요 ㅎㅎ 다들 맛있는 한끼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