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경주 미정당 순쌀 떡볶이 리뷰 및 후기!

by 상승남 2021. 4. 1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잠실 롯데마트 지하 2층에서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고 싶어서 cj제일제당에서 제작한

 

경주 미정당 순쌀 떡볶이를 구매 했습니다 ㅎㅎ

국물떡볶이도 있고 다양했는데 이건 쌀로 만들어서 더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뒤에는 간단한 조립법이 적혀있어요!
안에는 쌀떡하고 양념장 그리고 건조파 후레이크가 들어
있었어요 ㅎㅎ


 

 

양은 2인분 양정도로 적게보일 수 있지만 요리해서 먹으니

 

충분히 괜찮은.양이었어요 ㅎㅎ

 

체감상으론 떡볶이 3인분은 되는것 같았어요 ㅎㅎ


 

 

안에 떡이.들어있는데 물에.불려주어 붙어있는 떡을 분리해주면 되어요

 

물도 은근 작게 넣는거같아서 너무 물작은게 아닌가 싶었는데

 

딱 떡들이 잠길만한 물양이더군요 ㅎㅎ

 

저는 따로 양파랑 오뎅도 같이 썰어서 넣어주었답니다


 

 

점심때 한번먹고 많아서 저녁에 계란 삶아서 또먹고잇네요 ㅋㅋ

 

맛은 조금 매콤하면서 달달해서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ㅎㅎ

 

집에서 만들어먹는것처럼 생각보다 맛있엇어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역시 삶은 계란은 떡볶이랑.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ㅎㅎ

 

 

완식! 하고 정말 맛있게.먹었네요 인스턴트 식품은 밖에


길거리 떡볶이보다 별로이거나 실망할줄 알앗는데

 

2천원대에.저렴한 가격으로 가족같이 맛있게 먹엇네요 ㅎㅎ

 

엄마도 조금맵지만 중독성있다고 해서 좋았다고 합니나 ㅎㅎ

 

 

 

미정당 순쌀 떡볶이 사먹어보세요 ㅎㅎ 추천합니다!

 

↓ 맛있어서 또 사먹었는데 치즈와 함께 먹은 리뷰입니다. 함께봐주세용 ㅋㅋ

sghstartup.tistory.com/64

 

경주미정당 쌀떡볶이 또 사먹은 후기! 재구매 꿀맛!

경주미정당 쌀떡볶이 맛있어서 또 사버렸네요 ㅋㅋ 이번에는 포장지 뜯기전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2000원 중반대 가격에 생각 보다 너무맛있고 길거리 떡볶이보다 위생적인것 같아 정말 사먹

sghstartu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