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굽네 오리지널 훈제 닭가슴살 100g 15+1팩 상품 리뷰

by 상승남 2021. 5. 1.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닭가슴살 사기 위해서 

 

닭가슴살을 알아보던중 굽네 훈제 닭가슴살을 찾아보았네요 ㅎㅎ

 

K홈쇼핑에서 갑자기 포인트 금액이 사라 진다고 하여 ㅠㅠ

 

급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위 닭가슴살이 케이홈쇼핑에서 검색중 찾아본 제품인데요

 

케이홈쇼핑에서 다양한 닭가슴살 중에 이게 딱 눈에 띄이더라구요.

 

다른 닭가슴살에는 통닭가슴살이었는데

 

이건 슬라이싱 되어서 먹기 편할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닭가슴살 중에 굽네 닭가슴살을 고민 끝에 선택하게되었습니다. ㅎㅎ

 

 

 

 

 

한팩에 100g씩 들어 있어서 소분해서 먹기 편할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한개씩 찝어 먹기 정말 편할것 같네요 ㅎㅎ

 

매일 뜯어 먹기 얼마나 불편했는지 ㅠㅠ

 

 

 

적립금 할인덕분에 싸게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른것에 비해 비싸긴해서 적립금 없으면 솔직히

 

비싼편도 있어서 먹어보고 재구매를

 

결정해보아야 겠습니다.

 

배송이 완전이 오면 연락드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