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경주 미정당 순쌀떡볶이 또 사먹은 후기! 앙파유기농치즈까지! 재구매 꿀맛!

by 상승남 2021. 4. 29.
728x90
반응형

 

 

 

 

 

 

경주미정당 쌀떡볶이 맛있어서 또 사버렸네요 ㅋㅋ

 

이번에는 포장지 뜯기전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2000원 중반대 가격에 생각 보다 너무맛있고

 

길거리 떡볶이보다 위생적인것 같아 정말 사먹을때마다 만족이네요 ㅎㅎ

 

 

 

 

 

안에 구성은 심플 합니다.

떡 하고 양념 그리고 파가 들어있어요

 

 

 

 

 

꺼내보면 총 3가지 봉지가 들어있어요 떡, 양념, 말린파순이에요

 

 

안에 송송 썰어진 대파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신기합니다.

 

라면파보다 요리시 더커서 생동감이 더큽니다  ㅎㅎ

 

 

 

 

메인인 떡볶이 양념입니다. 약간 매운편이며 혹시나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권장 물에 약 1.5배~2배정도 넣어드시면 적당한것 같습니다.

 

 

 

 

 

맛있는 쌀떡입니다. 먹어보면 쫀득합니다 ㅎㅎ

 

 

 

 

 

이번엔 저번과 다르게 치즈도 같이넣어먹으면 좋을것 같아서

 

치즈도 같이 구매했습니당 ㅋㅋ

 

앙팡유기농아기치즈 이며 어린이용치즈로 나온 제품 같네요 ㅎㅎ

 

그냥 먹으면 아기용이라그런지 간이 심심한 느낌이 들긴합니다.

 

 

 

 

 

앙팡유기농아기치즈 이번에 치즈 3장정도 넣어줄겁니다 ㅎㅎ

 

 

 

 

 

아기치즈라서 그런지 국내최저나트륨치즈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치즈 딱 3장넣어서 요리를 해줍니다 ㅎㅎ

 

이번에는 삼진어묵하고 양파하고 양배추도 같이 썰어주어서 만들었어요 ㅎㅎ

 

치즈 3장까지 넣어주니 순하얀색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 앙팡치즈 사길

 

잘한것 같아요 ㅎㅎ

 

 

 

 

 

 

다시보니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

 

또사서 다음에도 먹을려구요 ㅎㅎ

 

 

 

 

 

요리는 완성하였습니다 ㅎㅎ

 

 

 

 

 

이제 가족끼리 함께 경주미정당쌀떡볶이를 먹을려고

 

식탁에 올려놓아보았습니다 ㅎㅎ

 

 

 

 

 

그릇에 치즈와 함께 경주미정당쌀떡볶이를 퍼주었습니다 ㅎㅎ

 

 

 

 

 

 

 

 

 

 

 

치즈가 같이있으니 저번보다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치즈랑 같이넣어먹으니 순해서 좋네요 ㅎㅎ

 

물도 더넣어서 저번보다 매운게 순화되서 먹기 편해졌네요 ㅎㅎ

 

 

 

 

 

쌀떡볶이 거의 싹쓸이 해서 먹었네요 ㅎㅎ

 

 

 

 

 

완식 하였습니다 ㅎㅎ

 

 

 

 

 

경주미정당쌀떡볶이 2천원 중반밖에안하고

 

사먹어드시길 바래요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이상 항상 성장하길 바라는 블로거 상승남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