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할리스 멜론 스무디 리뷰

by 상승남 2021.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할리스 멜론 스무디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간단하게 찍은사진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

할리스 멜론스무디는 다른 커피 및 할리치노류와 다르게 전용컵에 나옵니다. 시키기전엔 단순 메론 가루 넣어서 파는게 아닌가 싶어 걱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게다가 단품가격으론 낮은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구매에도 망설여졌습니다.

스무디에는 위에 메론 단면모양 초코렛 같은게 올라가있습니다. 초코릿은 먹어보면 무앗이며 입에 남는 듯한 잘 녹지 않는 식감이라 좋지 않은 식감입니다.

차라리 크기를 줄이고 진짜 갈색 초콜릿 또는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주는것 또 어때을까 싶습니다. 토핑이 맛이안나 아쉬웠습니다.

 

처음 시키자 마자 찍은건데 조금 물이 많은 듯한 녹은채로 나왔습니다. 과일 물때문인진 모르겠으나 일반스무디보다 조금더 묽은 느낌이었습니다.

향은 메로나 비슷한 향도 났습니다. 메로나랑 실제 과인 메론은 맛의 차이때문에 실망을 하기도 합니다. 실제과일 메론은 과일 참외 또는 수박 특유의 향가 같은 느낌과 아이스크림보다 덜 단 맛 때문에 메론을 처음 먹어보면 실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위 할리스 메론 스무디는 그부분을 딱 잡아준것 같아 좋았습니다.

메론과일의 부족한 단맛을 추가해주어 실제 과일 메론의 맛과 같으면서도 달달한 맛이 강해져서 메로나 아이스크림과 달리 실제 매우 달달한 메론과일을 먹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오른쪽에는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커피 그란데 사이즈와 비교샷 입니다. 컵때문에 높이는 다르지만 양은 두가지다 비슷해 보입니다. 메론스무디의 양은 일반 할리치노 및 커피류 그란데 사이즈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손으로 잡아보며 이정도 사이즈가 나옵니다.

보기엔 좋지만  맛은 정말 아쉬운 메론모양 토핑이었습니다 ㅠㅠ

할리스 메론 스무디는 기호에 맞게 빨대를 사용하여 드시면됩니다.

다시 사진으로 보니 실제 과일의 메론 색상가 유사해 보입니다. 맛또한 메론 특유의 과일 맛이 낫기 때문에 실제 과일을 섞어 음료수를 만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원래 다크초코칩 할리치노만 먹다가 위 음료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주문 1순위가 될것 같습니다. 보통 과일 스무디류는 잘 주문하지 않았는데 여름에 특유의 시원한 과일감이 맛도 좋아서 더운여름에 안성맞춤인 음료수 인것 같습니다.

 

 

메론 스무디의 뒷면 모습입니다.

 

토핑 뒷면에는아무모양이 없습니다.

 

 

더운여름에 할리스 커피점에서 메론스무디 한번 시켜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제법 양이 괜찮아 시키시면 오래 드시기에 좋습니다 :)

마지막으로 빨대를 꼽은 모습입니다. 무더운 여름 할리스 메론스무디를 주문하여 맛있는 음료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