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앨리스마카롱 4개 구매 후기!

by 상승남 2021. 8. 22.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w스퀘어에있는 앨리스 마카롱을 구매하여 먹었습니다.

 

근처에 해남식당이라는곳에서 밥을 먹고


달달한게 땡겨서 마카롱집을 찾아갔습니다 ㅎㅎ

 

이렇게 4가지를 구매했는데요

돼지바 맛 2개랑 고구마맛 크림치즈맛 총4개 구매하였습니다

큰마카롱인 비싼거는 개당 3000원 하였으며 일반크기는 개당 2500원에 판매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면쪽 브로쓰 마카롱도 맛있었습니다 거기는 6구에 1만원으로 저렴하면서 맛도 좋았던걸로 기억납니다.

돼지바 쿠기가 마카롱에 묻어있습니다. 초콜릿을 뭍인다음
돼지봐 쿠키를 뿌려준 모습입니다. 초코가 단단해서 바로 물어먹긴 힘들었고 옆으로 해서 뭉개서 먹었습니다 ㅎㅎ

이맛은 크림치즈맛으로 기억합니다 꼬끄가 블링블링합니다 ㅎㅎ

노란 크림단면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고구마 마카롱 입니다. 고구마 껍질같은 색상의 가루와 내부에는 노란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전부 냉동실에 얼려 놓았다가 맛을보았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던 마카롱입니다. 꼬끄들이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습니다.  조금비싸지만 근처에 있다면 앨리스마카롱이 한번쯤 먹을만 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