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미미고 찹쌀꽈배기 6종 후기!

by 상승남 2021. 5. 23.
728x90
반응형

미미고 찹쌀꽈배기 올림픽공원점에서 주문을하였습니다.
처음으로 주문을해보아서 종류별로 담아왔습니다 ^^
서울쪽은 물가가비싸서 대부분 비용이높은것에 반해 미미고찹쌀꽈배기는 메뉴가전부 저렴해서 부담없이 맛있는 간식을 즐길수있는게 좋았습니다.

미미고찹쌀꽈배기의 불고기 핫도그 입니다.
안에는 불고기맛이나는 양념된 맛있는 소세지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저는 밀가루같은 식감나는 분홍소세지류를 싫어하는데 그런 나쁜식감? 같은 소시지가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미미고 꽈배기에는고구마 앙금이 든것과 팥앙금이.든것 2가지도 있습니다

이것은 찹쌀도넛인데 안쪽이 찹쌀떡처럼 쫀득하게되어있으며 안에 팥앙금까지같이있습니다.

이것은 슈크림 치즈볼로 기억이납니다 ㅎㅎ 부드러운 크림치즈 같은것이 들어있습니다.

미미고 패키지 입니다. 귀여운 꽈배기 그림이네요 ^^

종류별로 모아 담아보았습니다 ㅎㅎ

오른쪽엔 기본꽈배기 까지 같이두었습니다 1개 800원이며 3개에는 2천원으로 할인하여 줍니다. 설탕까지 같이 뭍혀줍니다.

꽈배기는 3개로 구마하였었습니다 ㅎㅎ

맛있어보이지않나요 ㅎㅎ 이렇게 사서 약 7천원정도대에 구매한것 같습니다

안에는 달콤한 팥이 가득들어있습니다 ㅠㅠ

조각조각 잘라서 먹기편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거는 팥앙금 도너츠였습니다

고구마 앙금 도너츠 입니다. 이것도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안에 생각보다 앙금이 많이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론 고구마가 더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불고기 핫도그에 들어있는 소시지 입니다. 양념되어있믄 소시지라서 간이되어있어 짭짤하고 맛있었습니다.

맛없는 소시지 들어있을까봐 걱정이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고구마 앙금 도너츠 단면입니다 ㅎㅎ 달콤한 앙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설탕 묻은 꽈배기 입니다 ㅎㅎ 이것도 맛있았지만
개인적으로 앙금류들이 더맛있는것 같아서 앙금류를
추가해서먹어야겠습니다

슈크림 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나름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앙금이 아낌없이 있는것 같습니다

찹쌀도 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전부 저렴하고 맛도 맛있어서 즐거운 간식시간
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