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다신샵 오늘은 현미밥 리뷰! 곤약 전주식 비빔 후기

by 상승남 2021.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다신샵 판매하는  오늘은 현미밥 리뷰!

 

곤약 전주식 비빔 후기입니다

 

점심시간이어서 배고파서 바로 뜯어버렸습니다 ㅎㅎ 아직 남은 봉지가 있으니 다음엔 안뜯은걸로 깔끔하게 한번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곤약전주식 비빔에는 냉동보관을 해서 안에 얼어있는 전주식비빔이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옮겨서 약 3분30초에서 4분정도 돌리면 요리가 자동으로 완성이 됩니다.

저는 전자렌지를 3분 30초로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4분을 권장하지만 너무뜨거울까봐 3분30초로 하였는데 그래도 잘 익었습니다. ^^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주면 약 한공기 분량이 나옵니다. 총 무게는 200g이고 칼로리는 263칼로리 입니다.

 

햇반사먹는것보단 훨씬더 비쥬얼이 좋아보였습니다. 다양한 야채와 건더기가 있어 일반 밥먹는것 보다 영양소를 골고루 먹을 수 있는것이 좋았습니다.

점점 한번 가까이서 봐볼가요? 안에 당근 콩나물 파같은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중간중간 동글동글한 고기 까지 함께 들어있습니다.

양이좀적어 2공기가 땡끼는 양이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식단으로선 이만한 밥맛을 주는것이 없느것 같습니다.

 

저렴하고 요리도 너무간편해서 자주먹게될것 같습니다.

 

먹음직 스러운 빛깔 잘보이시나요? 

 

무게는 200g이고 칼로리는 263kcal 입니다. 유통기한은 냉동보관을 하면 약 1년정도 갑니다.

뒷면에는 영양정보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단백질도 제법들어있네요

 

조리방법은 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로 해주면됩니다. 저는 설거지가 번거로워서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였습니다.

다신에 문의시 봉지채로 전자레인지를 말고 안전을 위해 전자레인지가 가능한 용기로 옮겨닮아 조리를 하길 권장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시범삼아 약 4가지 맛정도로 구매한것 같았습니다. ㅎㅎ

 

 

이친구맛이 가장기대가 되네요 ㅎㅎ 과연 진짜 미역국 맛일날지 궁금합니다. 

 

다음끼니때 먹고 리뷰 올려보겠습니다ㅡ. ^^

 

전주식비빔밥 한입 뜬 비쥬얼입니다. 이런 냉동류 밥은 맛이없엇던것으로 기억하는데

 

다신샵 오늘은 현미밥 시리즈는 제법 맛이괜찮아서 좋았습니다.

 

내일또 먹고싶게 만드는 비쥬얼입니다. ^^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 다음에 또 먹고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