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이야기

식빵 겨울 털 슬리퍼 따뜻한 구매후기!

by 상승남 2022. 2. 10.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겨울털 슬리퍼 입니다!!

 

사무실이 추워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ㅠㅠ 히터는빵빵하지만 발까지 뜨거운 공기가 전달이 안되어서...

 

결국 발을 보호해줄 털슬리퍼를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견딘다고 뒤꿈치와 발목쪽에 살이 다텃네요 ㅠㅠㅠ

 

 

 

 

 

 

곧 겨울이 끝나가지만 가끔이라도 춥기에 구비를 해두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건 식빵형 디자인의 털슬리퍼 입니다.

 

저는 뒤꿈치 까지 다 시려웠기때문에 거기가 가장 피부가 많이 갈라지기도 해서 뒤꿈치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의 슬리퍼가 필요했는데요 마침 귀여우면서 저렴한 슬리퍼가 있어서 찾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이제품의 가격은!!?

배송료 포함 1만원도 안하게 구매한것같습니다. 포장지를 보니 중국산인것 같지만 퀄리티 자체는 좋아보였습니다!

제가 사와서 판매를 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ㅋㅋ

 

 

 

 

 

안전하게 비닐 지퍼백에 담겨서 왔습니다!!

별도의뽁뽁이는 없지만 신발자체가 파손위험도가 높은 제품은 아니니 괜찮았습니다.

 

 

뒤꿈치 까지 정말 따뜻하게 하고싶었는데 ㅠㅠ

 

 

 

뒤꿈치 안까지 뽀송하게 털들이 다들어있네요 ㅎㅎ

 

바닥 패턴은 무난하게 물결표시 입니다 ㅎㅎ

 

저는 사이즈 260 을 시는데 안에 털이 있는제품이다보니 넉넉한게 좋을것 같아 270으로 하였습니다.

 

너무 딱맞아서 피가안통하면 신기어려울수도 있으니깐요 ㅠㅠ

 

 

 

 

 

치수 물어보시고 판매자분께 한치수 더큰걸 추천드려요!

 

막상 사보고 신어보니 치수 큰걸 산게 다행일정도로 너무 딱맞습니다 ㄷㄷ

 

 

 

 

 

귀여운 털들이 뽀실뽀실 합니다 ㅎㅎ

 

 

 

 

신을때 이렇게 양말같이 되어잇어서 댕겨서 신으시면 됩니다!

 

 

 

 

 

 

자 한번 신어볼까요!!?

 

이제 발시려웠던 슬리퍼는 그만 ㅠㅠ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고무줄 텐션이 있어서 댕겨서 뒤꿈치까지 감싸안아주면 됩니다!!

 

 

 

 

 

 

댕겨서 신어서 안쪽끝까지 발을넣어주면 끝입니다 ㅎㅎ

 

차례대로 보여드릴게요!!

 

 

 

 

발을 넣고

 

 

 

 

 

댕기고!!

 

 

 

 

발을 집어넣으면 끝!!

 

 

 

 

 

 

짠 신은 모습입니다!! 식빵모양 슬리퍼라서 그런지 귀염귀염 합니다 ㅋㅋ 노란색상을 사고 싶었는데 여성용이였는지 사이즈가 240밖에없더군요 ㅠㅠ 큰사이즈는 블랙과 블루만 있어서 블루색상 구매했습니다!

 

양쪽 착용샷 ㅎㅎ

 

걷기에는 약간 불편감은 있었습니다 ㅠㅠ 바닥이 딱딱한 슬리퍼 라서 잘 발모양대로 안구부려지는 감이 있네요

 

그리고 발등에도 꽉잡는 느낌이라 고정성은있지만 거슬리는 착용감이 좀 있긴합니다 ㅠㅜㅠ 줄자국 생길것같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발을 가만히 보통 있으면서 작업을하니 발시려울때 종종 신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