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어버이날 선물 / 한우선물 / 어버이날 카네이션 / 어버이날 용돈박스 / 어버이날 문구 / 어버이날 선물추천 / 어버이날 / 카네이션 추천

by 상승남 2021.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5월 8일 어버이날이어서 급하게

 

선물은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우선 저희아버지께선

 

암으로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를 하셔야되는데

 

단백질도 빼먹지 않고 건강한 식단을 갖추기위해

 

한우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1. 1++한우 불고기

 

어버이날 선물로 꽃도 고민되고

 

건강식도 고민되고

 

음식도 고민되고

 

어버이날 문구라던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 하루입니다.

 

 

어떤것을 선물해야 감동을 받을지

 

전국적으로 고민을 많이 하시고 있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현재 급하게 한우를 주문하였는데

 

내일 시간에 맞게 도착을 하였으면 좋겠네요 ^^

 

어버이날에 음식같은경우는 함께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선물인것 같아서

 

저는 음식쪽 선물도 매우 

 

좋은것 같습니다. :)

 

 

가격도 저렴해서 학생신분 친구들도

 

어버이날 선물로 가격이 좋은것 같습니다. ^^

 

물론 한우 뿐만아니라

 

꽃과 케익도 같이 선물 드리면 더욱 좋겠죠 ^^

 

요즘 돈다발도 많이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뉴스에서 보니 돈다발이 가장 선물로

 

선호 1위

 

라고 하더라구여.

 

상승남도 얼른 성공해서 많은 돈선물과

 

더맛있고 더 가족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매년 준비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2. 프리저브드 플라워 카네이션

 

경성대부경대 근처 꽃집에 가서 카네이션도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한다발에 만5천원 하였네요 ㅎㅎ

 

 

 

강렬하게 붉은 빛이 많아서 선물하는 사람도

 

선물을 받는 부모님도 매우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

 

 

프리저브드 플라워라고 해서

보관기간도 3~5년정도 간다고 하니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아주 새빨갛게 핀 꽃이

 

매우 예쁘네요 ^^

 

 

 이번 어버이날 선물에는

 

1++ 불고기용 한우와 카네이션을 준비 해보앗네요 ^^

 

부모님이 많이 기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어버이날 선물이 고민 되신다면

 

저처럼 저렴한 선물을 여러개 준비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식사 할때나 함께있을때나

 

즐길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다보니

 

어버이날 선물로

 

한우와 카네이션을 구매하였습니다.

 

5월8일 어버이날 모두 다함께

 

부모님과 행복하시길 바라며

 

상승남도 가족과 같이 항상 행복하길 위해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