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교촌치킨 2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by 상승남 2022. 2. 9.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먼저 3월 25일까지 하는 교촌치킨 이벤트 입니다.

 

교촌치킨과 치맥을 함께 주문하면 10% 무제한 할인 적용이 된다고하네요!

 

 

 

 

교촌치킨 전용 치맥인것 같습니다. 맥주이름자체가 치맥이라니 ㅋㅋ

 

전국민이 알듯한 치맥을 제품명으로 나오니 참 센스 있는것 같습니다.

 

대신 술이 포함되어 19세미만은 주문이 불가 하다고 하네요 ㅠㅠ 성인인증 필수라고 합니다.

 

치맥을 좋아하시는 분께 참좋은 이벤트 같습니다!

 

 

 

 

 

2번째 교촌치킨 이벤트는 교촌 플친 추가 이벤트!

 

이 이벤트는 정말 참여가 쉬우면서도 할인혜택도 크니깐 정말좋은 이벤트 같습니다.

 

기간도 넉넉하게 3월 31일까지 하네요!

 

교촌치킨 덕후분들은 플러스친구로 고고 하셔야겠어요

 

 

 

 

평소에 비쌌던 교촌치킨 ㅠㅠ 2천원 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친구분들에게도 공유해서 더더욱 저렴하게 고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미 교촌치킨 카톡플러스 플친이 이미 추가되신 고객님도 발급가능하니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그리고 3번째 이벤트 교촌치킨 수요일은 퍼주는날 교촌 수퍼데이!!

 

아니 2천원 쿠폰 주는것 뿐만 아니라 수요일에 또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이벤트도 2천원 할인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플친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는지는 해당 매장에 문의를 해보셔야 될것 같습니다 ㅠㅠ

 

 

 

 

가끔 수요일에 교촌치킨이 땡기는날!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이벤트도 3월까지 이니 기간이 아직 넉넉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4번째 포장 주문시 1마리당 1천원 할인 이벤트! 온라인 주문이 아닌 현장 오프라인 주문으로 교촌치킨 주문시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 이네요! 이건 아쉽게도 2월까지 이벤트라 얼른 교촌치킨이 땡길때 고고 하셔야겠습니다 ㅠㅠ

 

 

이 이벤트는 아쉽게도 현장주문시만 가능해서 앞 쿠폰보단 아쉽지만 그래도 근처에 있는 교촌치킨집이 있을때

 

조금 쓸만한 쿠폰인것 같습니다.

 

교촌치킨의 4가지 이벤트 잘 보셨나요?

 

언제나 맛있는 치맥 데이가 되시길 바래요 ^^

 

다른 주제 이야기

 

주식 스토리

사업 창업 스토리

3D프린터 출력 시제품제작

삼성전자 합격 자소서

임금체불 & 민사소송 법률이야기

사무실 가구 이야기

IT제품 리뷰

블로그로 돈벌기 애드센스 광고 수익 팁

알리바바 사업 이야기

음식 리뷰

블라디보스톡 여행 이야기

우리의 건강 암치료 이야기

생활팁 이야기

안드로이드 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