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피자베이 베스트피자 페페로니 피자

by 상승남 2021.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피자베이 베스트피자로 손꼽히는  페페로니 피자를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피자베이의 페페로니 피자는 페페로니 폭탄이라 불릴만큼 많이들어 있습니니다.

두구두구 피자가  포장되어 배달왔습니다.

포장샷 입니다.

이제 포장을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구성품 모습입니다 ㅎㅎ

피자와 리뷰 이벤트 1+1이벤트로 피자베이에서 해주어서 미니 스파게티랑 윙 3개 받았습니다.

 

피자베이의 좋은점은 종량제 봉투를 꼭줍니다 ㅎㅎ

오늘은 서비스 리뷰 서비스 1+1이라 2개받았습니다. 좋은이벤트네요 ㅎㅎ

전체 메뉴를 볼수있는 메뉴판 입니다.

갈릭 맛 딥핑소스

피클도 있습니다 

종량제 봉투까지 ㅎㅎ 센스만점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은 파마산 치즈 가루 빼먹을수가 없죠

피자베이가 건강하게 만드려고 노력한다는 글귀 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맛이 가장중요하겠죠 ㅎㅎ?

 

와우 비쥬얼은 일단 합격 입니다.

페페로니가 가득판 페페로니 폭탄 피자 입니다.

가득한 토핑에 얼른먹고싶어지네요

 

비쥬얼은 완전 합격입니다.

요리보아도 저리보아도 페페로니 가득하네요

다른피자집대비 페페로니가 많습니다 ㅎㅎ

오븐에 바싹 구은듯한 비쥬얼이네요

 

곧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윙 조각 나왔는데 1개가 조금 비린내가 심했습니다 ㅠ

 

미니 치즈오븐 스파게티였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전체 먹는 구성품입니다~

피자베이 페페로니 피자를 들어보았습니다 ㅎㅎ 군침돕니다.

비쥬얼만 보아도 맛있겠습니다.

냠냠 ㅎㅎ 저는 4조각정도 먹었습니다.

먹으면서 아쉬웠던점은 피자베이 피자 전체 특징이 치즈가 좀 적게들어있어서 촉촉하지 않고 건조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치즈양이 많아지면 더좋겠습니다. 치즈가 부족하면 치즈추가가 되겠지만 경험상 피자베이 치즈는 조금 질겨 퍽퍽한 면이 있습니다. 촉촉해지면 더좋겠네요

 

전체적으론 피자맛이 중간이상으로 맛이 괜찮은편입니다. 건조한느낌이라 음료수랑은 꼭 필수로 같이드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래도 저렴하게 19000원에 피자베이 페페로니피자를 맛있게잘먹었습니다.

미니치즈오븐스파게티 입니다.  ㅎㅎ맛있었습니다.

페페로니 피자좋아하시면 치즈가 조금 부족하니 치즈 추가후 드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피자베이 피자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