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너무 맛있는 서소문 족발! 군침주의 :)

by 상승남 2021. 9. 12.
728x90
반응형

 족발집중 가장좋아하고 추천하는 서소문 족발집입니다!

 

이정도면 전국적으로도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을정도로 맛있는 족발 맛집입니다 :)

 

체인점답지 않게 정말 개인이 엄청 맛있는 가게처럼

 

정말 맛있는 가게 입니다.

 

길거리 시장 족발을 저는 처음접했을땐 족발이 맛이없는건가 싶었는데

 

그생각을 확연히 깨준게 서소문 족발집 입니다 ㅎㅎ

 

아래는 군침이 쫙도는 매운족발입니다.

 

매운족발과 보쌈 반반 중자 사이즈 메뉴로 고기가 3가지맛보다 2가지맛이 훨씬더 많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양념이 고기 안쪽까지 배여이써 씹을수록 맛있는 맛 입니다.

 

 

매운것을 못먹는 분은 따뜻한 족발이나 보쌈류도 추천드립니다.ㅎㅎ  매운족발을 시켰기 때문에 매운걸 중화하기위해선 다른 맛을 같이먹는것을 권유 드립니다.

 

 

처음 시키면 포장을 뜯지 않으면 서소문 족발은 위와 같습니다. 깔끔하게 잘 나뉘어져있어서 포장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칼로 족발포장을 뜯어주시면 됩니다.

 

매운 족발이 들어있습니다.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건데 주먹밥과 서소문에서 만든 두부비지찌개 같은류가 드러있습니다.

 

밑반찬 야채와 소스입니다 ㅎㅎ

 

사이다도 함께 주셨네요 아쉬운건 안쉬원하게 주셨다는 ㅜㅜ

 

 

젓가락~

 

메뉴판 입니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서소문 족발은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먹밥용 비닐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위에께 리뷰이벤트에 들어 있는 음식들 입니다.

매운족발을 사진으로 봐도 이제 절로 침이 나오네요 ㅎㅎ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ㅠㅠ

보쌈도 김치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ㅎㅎ

사진을 보니 또먹고 싶네요 ㅠㅜ

 

보쌈도 제법 맛있습니다 !

 

비지류? 좋아하시느분들은 이런 리뷰이벤트 음식도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제법 고소합니다

야채 야채~

소스 소스~

전체 구성샷 입니다 ㅎㅎ 서소문 족발

중자 2명이서 먹기엔 배부르고 푸짐합니다.

주먹밥으로 까지 만들어서 고기와 냠냠했습니다 ㅎㅎ

 

서소문족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