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는법

by 상승남 2023. 1. 12.
728x90
반응형


어제 수업중에 학생들이
내가 판매하는 상품을 보면서 아이디어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 봐주었다.

아이디어는 여러 생각법이 많지만 그중 삶을 대하는 태도 중 효과적인 방법중 하나는 사람과의 화나는 상황과
갈등 고통 속에서도 비즈니스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최근에도 부동산 관련 문제가 있었는데 부동산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가 생각나 내가 실력있다고 생각하는 후배에게 이야기를 하고 메모를 하게 되었다.
당연히 반응은 좋았다

화나는 상황에서 단순히 화를 내고 끝나는게 아닌  해결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게 된다면(돈이되는)

오히려 그런상황이 환영할 경지가 되어서
화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져 차분해지고
기회로 삼을수가 있다

화를 줄이며 돈을 벌수 있는 아이디어 생각법중 하나이다

#rhino3d #rhinoceros #라이노 #라이노3d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산업디자인과 #산업디자인학과 #공업디자인 #디자이너

#졸업작품제작 #쓰리디프린팅 #졸업전시회
#졸작 #졸업작품

#건축설계#3dprinting#3dmodeling#3d모델링 #건축모형#건축모형재료#건축모형제작#건축졸전#건축학과#건축#건축디자인#건축모형만들기#아이디에이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