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BBQ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BQ 치킨 할인쿠폰 코드)

by 상승남 2022.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bbq치킨의 3월 할인행사와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들고 와 보았어요~

 

 

저희가족은 거의 비비큐만 시켜먹는데요, 옛날에는 전화주문만 하다가 배달의 민족의 시대가 오면서 배달의 민족 배달로

비비큐를 시켜먹고 있습니다. 예전 전화때는 없었던 리뷰 이벤트까지 주니 비싸지만 맛있어서 사랑할수 밖에 없는 우리가족 외식을 특별하게 해주는 비비큐 입니다 ㅎㅎ 비비큐 치킨 3월할인 행사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3월 BBQ치킨 할인 이벤트를 살펴보실까요~~~?? 두구두구두구

비비큐 X 요기요

 

 

첫주문시 대박!! 1만원 할인을 준다고 합니다 ㅠㅠ

 

교촌과 KFC는 커도 2천원 할인행사였는데 비비큐는 1만원 할인이라는 통큰 행사네요!!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먹을수 있다니 ㅠㅠ

 

 

요기요 어플 다운받으신 뒤, 제가 아래에 써놓은 쿠폰코드를 입력하시면 요기요 첫주문자 분들께서는 10,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꼭! 확인하셔서 BBQ치킨 파격 행사 놓치지 마세요!! ㅎㅎ

 

쿠폰코드 : BBQ1만원

 

이상으로 BBQ치킨의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또 다양한 치킨 브랜드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 들고 찾아뵐게요 !!

반응형

댓글